본문 바로가기

Every day

네스프레소 캡슐상자 &캡슐이 왔어요~


집에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기계를 들였어요.
믹스커피를 사랑하는 저는
이제 몸을 생각하여 원두커피를 마셔보겠다는 각오로..


이 캡슐상자를 사은품으로 얻으려고~ 

글쎄 저는 캡슐 150팩을 샀답니다 ㅋㅋㅋ 

캡슐 상자가 이렇게 이쁘게 생겼다는~~ 투명상자 ㅎㅎ

네스프레소 캡슐 150팩은 가장 인기있는 맛이 들어있다는데요~

 

저는 보라색과 검정색이 제 입맛에 맞았어요.

저는 신맛을 싫어하고 바디감이 있는 묵직한 맛을 좋아해요 ^^ 

 

뭔가 커피에 조예가 깊냐고요?? 전혀요~~ ㅎㅎㅎ

요렇게 1팩에 10개씩 150개의 캡슐이 왔는데요~ 

들여온 지 2달이 되어가는데 이제 다 먹어가네용~~ 

캡슐상자에 넣으면 요로코롬 이쁘게 알록달록~~ ㅎㅎ

 

찾아보니 네스프레소 캡슐은 인터넷가보다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더 낫더라고요.

아직 제가 찾아본 바로는 ^^ 

 

일리커피라고 호환되는커피캡슐도 먹어봤는데요~ 무난하게 맛있어요 ^^ 

 

앞으로는 캡슐 팩으로 안사고요~ 이제는 제가 원하는 맛으로다가~ 조금씩 주문해서 먹어보려고용~~ 

아~ 그리고 참고로

네스프레소 에센자미니는 버츄오보다 크레마가 없어용~~ ^^

저는 크레마 많을 줄로 기대하고 샀는뎅,, 광고에 나오는 것은 버츄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