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의 교회, 엘로힘하나님 창조주의 기념일을 정확히 알다.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오늘날 우리가 안식일에 예배를 드리는 이유는 우리가 하나님 나라의 백성이기 때문입니다. 안식일은 사람이 절대 경홀히 여길 수 없는, 창조주의 기념일입니다. 

마 12장 8절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하시니라”

 

하나님의교회 - 안식일 -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


근본 하나님의 본체이신 예수님께서는 “내가 안식일의 주인”이라고 분명히 일깨워 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식일을 창조주의 거룩한 기념일로 여기시고 규례로 지키셨다는 사실 또한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눅 4장 16절). 

안식일은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창 2장 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천지와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서는 안식하신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성일(聖日)인 안식일에 대해 어떠한 명령을 주셨는지 확인해 봅시다.

출 20장 8~11절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엿새 동안은 힘써 네 모든 일을 행할 것이나 제칠일은 너의 하나님 여호와의 안식일인즉 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 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안식일 표징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백성을 죄악 세상에서 속량하시고 만민 가운데 구별하셔서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계명과 율례와 법도를 제정해 주셨습니다. 그 가운데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안식일을 당신의 백성들이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도록 명하셨습니다. 

이날은 아무나 기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이 기념하는 날이 아니요 오직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참 백성들만이 지킬 수 있는 기념일이 안식일입니다. 한 나라의 국경일이 다른 나라에서는 그저 평범한 날이지만 그나라 사람들에게는 의미 있고 중요한 날이듯, 다른 사람들에게는 평범한 일상의 하루라 해도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은 하나님 나라의 백성들에게 각별히 소중하고 의미있는 날입니다.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


오늘날 많은 교회에서 “안식일이 토요일이 아니다”, “예전에는 토요일을 안식일로 지켰지만 일요일로 바뀌었다” 하며 자기 임의대로 해석하지만,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의 기념일이 사람의 의견에 따라 바뀔 수 있겠습니까? 국가에서 제정한 기념일을 개인이 임의로 바꿀 수 없는 것처럼, 창조주 하나님께서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나서 안식하신 일곱째 날을 기억하고 거룩하게 지키라고 하셨는데 사람이 첫째 날로 바꾸겠다고 해서 안식일이 첫째 날로 돌변할 수는 없습니다.

 

 

 

  • 애벌레의 꿈 2020.12.24 22:42 신고

    안식일을 지키는 자만이 창조주 하나님을 깨달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는 유일한 하나님의 교회는 성령과 신부를 깨달을 유일한 교회입니다.

  • goodgood 2020.12.24 22:48 신고

    진짜로 일요일예배로 바뀌었다면 성경에 기록이 되어 있어야 마땅합니다
    예수님께서 올리워가시고 요한이 마지막 요한계시록의 내용을 기록한 당시가 AD96-100년이라고 하는데
    일요일예배는 321년에 생겨났습니다
    그러니 절대 성경에 없고 사람이 만들어낸것이지요

  • 초코야 2020.12.24 22:48 신고

    창조주되신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라하신 이유, 영원한 안식을 약속으로 허락하신것입니다

  • 두리두리1009 2020.12.24 22:48 신고

    예전에는 토요일에 안식일을 지켰지만 일요일로 바뀌었다는말이 참으로 황당하고 어이없는 말이네요. 성경의 근거없는 말을 이렇게 억지로 해석하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일요일을 안식일인줄 알고 지키고 있는 사람에게 꼭 알려주고 싶습니다. 일곱째날 안식일은 토요일이라고요.

  • 순천아 2020.12.24 23:35 신고

    창조주의 기념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교회는 창조주의 권능인 토요일에 하나님을 만나 경배를 드리고 있지요~~

  • 쏨♡ 2020.12.24 23:58 신고

    8월15일이 대한민국 국민들에게나 소중하지 일본 국민들에게 소중하진 않을겁니다. . .
    마찬가지죠..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안식일은 그날의 의미가 있고 축복이 있는데
    아무렇게나 하자는 것은 내 정체성 조차 확인하지 못한 아주 무식한 행동인것 같습니다..

  • 초롱초롱 2020.12.25 21:46 신고

    안식일을 안 지키는 자들은 온갖 변명과 거짓말을 쏟아내고 있죠. 안식일 토요일. 반드시 올바르게 지켜야합니다.

  • 힘내새우~~♡ 2020.12.25 23:24 신고

    암만요...창조주도 아닌 피조물이 감히 안식일을 변개할수 없죠!!!! 얼마나 복되고 거룩한 날이 안식일인데...
    하나님의 자녀로 불러주셔서 창조주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나아가 감사와 영광과 찬양할수있도록 축복주신 두분의 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 물수제비 2020.12.27 19:55 신고

    첫째날 일요일과 일곱째날 토요일을 분별하지 못하면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경배함도 알지 못하게 됩니다.
    거룩함을 덧입음 또한 요원한 일이구요.

  • 풍금소리' 2021.01.03 22:39 신고

    하나님의 백성들은 세상끝날까지 창조주 권능의 기념일인
    일곱째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킵니다~

  • my totch~* 2021.01.07 23:19 신고

    하나님께서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시안하고 하나님과의 표징삼아주신 은혜로운 안식일이 되도록 항상 깨어서 예배하는자가 되어야겠습니다

  • 에르모사 2021.01.08 01:44 신고

    창조주의 기념일 안식일 소중히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뿐입니다

  • 몽실이동생 2021.01.15 19:44 신고

    하나님께서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되던 날에 쉬셨습니다. 그래서 일곱째 날이 안식일입니다. 하나님의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은 토요일입니다. 달력으로도 성경으로도 정확히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