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막절 성령 하나님의교회, 복음전도의 축복

성경의 가르침대로 초막절 절기를 지킨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절기 하나님의교회 소식입니다. 

 

“초막절 성령으로 지구촌 평안 깃들길…” 희망찬 미래 기원 - 세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초막절 대회 기간(10월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신음하는 지구촌에 평...

www.segye.com

 

복음 전도에 담아두신 하나님의 축복 

초막절 성령받은 하나님의교회~ 이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 당연히 복음전도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내 증인이 되라”, “말씀을 전파하라”고 분부하셨습니다. 

전도에는 어떤 축복이 담겨 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단 12장 1~3절 “그때에 네 민족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날 것이요 또 환난이 있으리니 이는 개국 이래로 그때까지 없던 환난일 것이며 그때에 네 백성 중 무릇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 땅의 티끌 가운데서 자는 자 중에 많이 깨어 영생을 얻는 자도 있겠고 수욕을 받아서 무궁히 부끄러움을 입을 자도 있을 것이며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취리라”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비췬다고 했습니다. 이런 축복을 얻게 하고자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복음 전할 부탁’(살전 2장 4절)을 하셨습니다. 천지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서 능력이 없으셔서 보잘것없는 우리에게 부탁을 하셨겠습니까? 말씀만 하시면 전 세계 하나님의 자녀들이 당장에라도 시온으로 다 나아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도 우리에게 이 일을 맡기신 것은 복 주시려는 뜻이 담겨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은 알고 보니 모두 축복입니다. 복을 주시려 2천 년 전에 이 땅에 오셔서 새 언약의 진리를 세워주셨습니다. 또 이 축복을 없애려 사단 마귀가 하나님의 때와 법을 변개시켰기 때문에 새 언약 진리의 제도를 회복하여 복된 길을 열어주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다시 이 땅에 오신 것이 아니겠습니까? 그 하나님을 우리는 시온에서 영접했습니다. 성경과 선지자들의 증거를 따라 이 땅에 오신 성령과 신부,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믿고, 아버지 어머니께서 인도하시는 그 길을 따르고 있습니다. 

광야 길을 걸어간 이스라엘 백성처럼, 지금 우리는 믿음의 광야 길을 걷고 있습니다. 광야 길을 걷게 하신 것은 하나님께서 “네 마음이 어떠한지 알려 하사” 시험하신 것이라 하셨습니다. 날마다 좋은 것만 주시고 행복과 평안만 주시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양식이 없고 물이 없는 간조한 땅으로도 인도하시고, 필요한 여러 가지가 구비되어 있지 못한 환경 조건도 주십니다. 그러나 그 모두가 마침내 복 주시기 위해서 인도하신 길이었음을 마지막에 가서 우리가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구속함을 얻는 자녀들은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들입니다(계 14장 4절).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따를 수 있는 것은 주시는 말씀마다 전부 축복의 길이라는 사실을 믿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말씀에는 다른 어떤 이유를 붙일 필요가 없습니다. 말씀에 순종하면 그것이 곧 축복으로 변화된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마음 깊이 아로새겨서, 항상 말씀대로 행하는 가운데 영원한 천국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