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day

베스킨라빈스 마카롱 아이스크림 /아이스마카롱

베스킨라빈스~31~~!! 

친구가 지나는 길에 들러서 투척(?)하다시피 주고 간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에서는 골라먹는 아이스크림과 케익, 음료 종류만 있는 것이 아니었어요

세상에나!! 

 

베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은

제게는 신세계!!

 

왜냐하면..

요즘 아이스커피의 얼음을 우적우적 씹어먹어서

찬 것을 먹으면 이가 시렸었거든요. 

 

그런데 웬걸요??

쿠키가 아이스크림을 감싸고 있으니

이에 처음에 닿는 부분이 쿠키라 그런가~

느낌적은 느낌으로다

이가 안시리고 달달구리 맛나기만 한걸요~ 

제가 먹은 맛은

아이스 킹 오레오 샌드 민트쿠키

아이스마카롱 체리쥬빌레 

 

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

저는 참고로 두 맛 다 좋아하는데

민트쿠키는 우리가 아는 '치약맛'

체리쥬빌레는 설명 안해도 알쥬~?? ^^ 

 

베스킨라빈스 31 아이스크림 쿠폰도 있는뎅~ 

이제 저는 아이스마카롱을 먹으렵니당~ 

 

진작에 나왔을 상품이겠지만

문명에 늦게 눈을 뜬 이 친구를 위해

아이스크림의 신세계를 열어준 친구야~고마워~~♡

 

아! 가격 몰라요~

맛도 몇종류인지도 몰라요~ 

이제 사먹으러가면 꼭 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