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time/eternal life

[엘로힘하나님] 하나님의교회,성경 한 구절만 가지고 '어머니하나님'을 주장한다고?

하나님의교회, 성경 한 구절로 어머니하나님을 주장한다?!

어떤 분들은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려고도 하지 않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어디 있는데?? ...성경을 통해 찾아주려고 하면 정말 많이 찾아주겠지만

시간관계상 짧고 간결하게 설명된 갈라디아서 4장 26절을 보여준다.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을 나타내는 성경구절

어떤 분들은 자신인 성경을 평생 5번이나 정독을 했는데 이런 구절은 처음본다며 성경을 통해 발견한 '어머니하나님'의 소식에 관심을 가지고 성경말씀이 귀를 기울이는가 하면, 어떤 이들은 그저 억지주장이라며 단 한구절만 가지고 매번 얘기한다며 다음 내용을 들어보려고도 안하고 자신의 할만만 하고 돌아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엘로힘 하나님에 대해서는 들어보셨나요?

성경을 통해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알아보시고자 하시는 분들. 혹시 '엘로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https://edetskyhope.tistory.com/7

 

하나님의교회 성경상식-'엘로힘'의 뜻을 아시나요?

'엘로힘'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엘로힘(אֱלֹהִים), 하나님의 복수명사입니다. 구약성경의 원전에 해당하는 히브리어 성경에는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지요. &lsqu..

edetskyhope.tistory.com

'엘로힘'은 하나님을 나타내는 명사로 '복수'의 '명사'입니다. 즉,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닌 복수의 하나님. 하나님들이라는 뜻이죠. 이에대해 하나님의교회는 여러 성경의 근거를 통해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 분이라고 이야기합니다. 

 

바벨탑 건설을 중단시키신 엘로힘(아버지/어머니)하나님

성경은 온 세계를 통치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항상 두 분의 하나님이 역사하셨음을 ‘엘로힘’과 ‘우리’라는 표현을 통해 증거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본 창세의 역사때 뿐만아니라 오만했던 인간들의 바벨탑건설을 중지시키시는 장면에서도 엘로힘하나님은 함께 하셨습니다.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창세기 11:1~7)

 

'우리'라고 칭하신 하나님, 구약 원어성경에는 위 구절이  정확히 '엘로힘'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선지자를 파송하실때도 함께하신 엘로힘(아버지/어머니)하나님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이사야 6:8)

 

하나님을 대신하여 복음을 전할 선지자를 찾으시는 위의 대목. 이때에도 하나님께서는 "누가 나를 위하여 갈꼬"라고 않으시고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우리'라는 대목은 정확히 하나님을 표현하는 복수명사인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오만한 인간들의 바벨탑 건설을 중단시키시는 역사를 행하시는 분도 두 분이셨고, 복음을 전할 사람들을 찾으시는 분도 한 분이 아니셨습니다. 이는 구원의 역사를 이끄시는 하나님이 늘 두 분이 존재했다는 증거이지요.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창세부터 계시록 끝까지 우리와 함께하시는 엘로힘의 하나님,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봄날처럼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엘로힘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