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 time/eternal life

천국에 가고 싶으세요?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부르시는 '천국혼인잔치'에 주목하세요!!

천국 혼인잔치, 이곳에 초대를 받게 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한 나라의 왕 혹은 대통령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은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하물며 하나님께서 초대하신 천국 혼인잔치는?? !!

성경의 감추었던 비밀, 천국 혼인잔치 모임에 참여하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천국 혼인잔치 1 – 초림 때에는 신부가 등장하지 않음

하나님의교회/천국혼인잔치/초림때는 등장하지 않은 어머니하나님

예수께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 종들에게 이르되 ···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 혼인잔치에 손이 가득한지라 (마태복음 22:1~14)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천국 혼인잔치 비유를 말씀하시며 어떤 사람들이 천국에 갈 수 있는지 교훈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비유의 말씀 속에는 아무리 봐도 신부가 보이지 않습니다. 신랑과 하객은 있는데 혼인잔치의 주인공이자 꽃이라 할 수 있는 신부가 빠진 것입니다.

 

천국 혼인잔치 2 - 신부가 성도들이라는 터무니없는 거짓 주장

혹자는 “성경의 신부는 성도들”이라는 터무니없는 주장을 합니다.  성경을 자세히 읽으면 그 주장이 오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유 속 신랑은 예수님 자신이며 청한 사람들은 성도들을 가리키지요.

 

예수께서 저희에게 이르시되 혼인집 손님들이 신랑과 함께 있을 동안에 슬퍼할 수 있느뇨 그러나 신랑을 빼앗길 날이 이르리니 그때에는 금식할 것이니라 (마태복음 9:15, 마가복음 2:20, 누가복음 5:35)

 

이 말씀에서는 청한 사람들, 즉 성도를 혼인집의 손님들이라 비유하셨습니다. 하객을 불러놓고 신부 대신 결혼을 시키는 일은 있을 수 없지요. 다시 말해 성도는 결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가 언급되지 않았던 공관복음서의 기록과는 달리 천국 혼인잔치가 성대히 열리는 장면을 기록하며 아내, 즉 신부를 언급해놓은 책이 있습니다. 바로 요한계시록입니다.

 

천국 혼인잔치3 –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천국혼인잔치/하나님의교회/마지막시대 등장하실 어머니하나님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요한계시록 19:7~9)

 

사도 요한은 어린양의 혼인잔치, 즉 천국 혼인잔치가 열리는 모습을 계시로 보았습니다. 그가 본 천국 혼인잔치에는 어린양이신 신랑과 그의 신부, 청함을 받은 손님들이 있었습니다. 청함을 입은 복 받은 자들은 당연히 성도들입니다.

 

천국 혼인 잔치 3 - 위에 등장하는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인가.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신부의 모습을 보고 싶은 사도 요한의 요청에 천사가 보여준 것은 다름 아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었습니다. 이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 언급한 사도 바울의 증거를 보겠습니다.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신부를 일컬어 요한은 어린양의 아내라 했으며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예루살렘에 대해 사도 바울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설명했습니다. 우리 아버지의 아내는 당연히 우리의 어머니가 되는 것입니다.

 

천국 혼인 잔치 4 - 세상에서 가장 영예로운 사람들

하나님의교회/천국혼인잔치/세상에서 가장 영예로운 사람들

천국에 가고자 하는 사람, 천국을 소망하는 사람들,

하나님께서 친히 잔치에 초대하고 계십니다. 그 잔치는 현재진행형이지요.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가장 영예로운 초대인 천국 혼인잔치에 참여하는 방법은 바로, 성령과 신부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입니다. 천국 혼인잔치 모임에 참여하는 자들, 그들이 바로 ‘청함을 입은 복 받은 자들’ 즉 구원을 얻을 자들인 것입니다. 이 영광의 대열에 서실 분들 누구~??